최근 한국 가라오케는 가격 비교가 무의미할 정도로 거의 모든 가라오케가 비슷비슷하니, 가격을 보고 찾아갈 메리트는 거의 없어졌습니다.
네이버 여행 서비스를 이용해 주신 여러분께 감사드리며, 더 좋은 서비스로 보답할 수 있도록 노력하겠습니다.
장점 : 분위기 좋고 화려한 인테리어 및 넓고 좋은 방에서 충분한 서비스를 누릴 수 있음
이런 여러 장점들이 있습니다 이런 매력 덕분에 많은 분들이 베트남 호치민 로컬 가라오케로 눈을 돌리고 계십니다 하지만 저는 개인적으로 한인 가라오케를 더 추천드리는 편 입니다 이유는 한 단어로 설명하면 안전빵 이기 때문입니다
호치민 블링블링 가라오케는 현재 동남아에서도 알아주고 가장 문의가 많이 오는 업소다. 인테리어도 깔끔하고 수질이 좋아 블링블링은 안들린 사람은 있어도 한 번만 들리는 사람은 잘 없다.
원래 오로라가 테이블 아이들이 강세였는데 그 강세가 초강세까지 바뀐 듯 하다.
한 가게의 마담과 실장들이 그대로 다 옮겨 왔으면 그만큼의 성과가 있어야 했는데
베트남에는 두 종류의 가라오케가 있습니다. 흔히 말하는 가족 노래방과 유흥으로써의 가라오케인데요, 명칭은 둘 다 가라오케로 똑같습니다.
하지만 베트남까지 그것도 호치민까지 놀러와서 누군가 말하는 씹선비 노릇 할 거면 뭐하러 가라오케를 가겠어~ 하시는 분들이라면 적극 추천드릴만 한 것 같다.
상세하게 안내해 드리지 못하는 점 양해 부탁 드립니다. 모두가 행복한 click here 인터넷
물론 가보시는 건 구독자의 마음이겠지만 책임은 지지 않는다는 것만 알아주시길 바라다.
꺼려하시는 분들은 아이패드로 듣고싶은 노래를 틀어놓고 노시면 되십니다.
호치민 가라오케는 방콕이나 파타야, 중국 등지에서 놀던 분들이 이제 호치민이 정답이라는 것을 인식하기 시작하면서 한국인에게 가장 핫한 지역입니다.
그린(구.강남/오페라) 가라오케는 멤버들이 많이 빠진 상태지만 잘 버티고 있는 듯 하다.